강남구청 인강 다운로드

AP 통신의 메스핀 페카두는 싸이의 댄스 동작이 “다소 기괴하다”고 썼지만 뮤직비디오는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의상으로 가득하다. [113] 시드니 모닝 헤럴드의 맷 뷰캐넌과 스콧 엘리스는 비디오가 “대부분의 서양 눈에 전혀 의미가 없다”고 썼고, “실수로 다른 사람의 약을 복용한 적이 있는지 궁금해”[114]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의 데보라 넷번 “YouTube에 업로드된 동영상 중 가장 위대한 동영상 중 하나”라고 불렀습니다. 상식미디어 김알레시 대표는 `강남 스타일` 뮤직비디오를 통해 현대아시아와 미국의 도시생활을 풍자한 것으로 보았지만, `강남 스타일`에는 성적으로 암시적인 이미지와 `비하`가 담겨 있다고 경고했다.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부적절할 수 있습니다. [115] 유튜브에서 저스틴 비버를 발견한 미국의 탤런트 매니저 스쿠터 브라운은 `강남 스타일`이 발매된 후 트위터에 “이 사람(싸이)에 어떻게 서명하지 않았느냐”고 물었다. [116] 얼마 지나지 않아 싸이는 저스틴 비버의 대표들을 만나 협력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떠났다는 보도가 있었다. [12] 9월 3일, 브라운은 나중에 유튜브에 업로드된 공개 발표를 통해 싸이와 함께 “함께 역사를 만들기로 결정했다. 미국에서 큰 기록을 경신한 최초의 한국 아티스트가 되죠.” 9월 4일, 싸이는 브라운의 스쿨 보이 레코드에 서명한 것으로 확인됐다. [117] `강남스타일`이라는 문구는 서울 강남구와 관련된 생활방식을 지칭하는 한국의 신학이다. 이 노래와 뮤직비디오는 2012년 8월 입소문을 타며 전 세계 대중문화에 영향을 미쳤다. `강남 스타일`은 뮤직비디오와 전 세계 여러 곳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인기 비트와 싸이의 유쾌한 춤에 대한 찬사를 받으며 다양한 평가를 받았다. 2012년 9월, `강남 스타일`은 기네스 세계 기록에서 YouTube에서 가장 `좋아요` 동영상으로 인정받았습니다. 이후 그해 열린 MTV 유럽 뮤직 어워드에서 최우수 비디오 상을 수상했다.

그것은 많은 다른 개인에 의해 패러디와 반응 비디오의 소스가되었다, 그룹 및 조직. 그 인기에도 불구하고, 디지털 스파이에서 로버트 콥시를 포함한 몇 가지 음악 비평가는 단조로운 것에 대한 노래를 비판했다. 코스피는 “표지에 LMFAO 태그를 때릴 수 있고 그 차이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”[41]과 가디언의 폴 레스터는 마찬가지로 “기타와 함께 일반적인 ravey 유로 댄스”로 표시썼다. 레스터는 이 노래를 “펌프 업 더 잼이 코튼 아이 조”[42]의 대시로 마카레나를 만난다”고 묘사했고, 빌리지 보이스의 로버트 마이어스는 “강남 스타일”을 “어리석은 일”이라고 일축했다. [43] 2012년 11월, 로토루아의 마오리 문화 그룹이 한국과 뉴질랜드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하여 서울의 전통 마오리 하카와 혼합된 강남 스타일 댄스 를 선보였다. [150] 반응 비디오와 패러디는 각각 음악에 대해 또는 음악으로 만들어졌습니다. 이러한 사용자 제작 동영상 중 일부는 국제 미디어 인정을 받았습니다. “강남 스타일”관련 동영상은 CPDRC 댄스 수감자에 의해 업로드되었습니다,[186][187] 코디 심슨,[188] 승리,[189] 라티노,[190] 파인 브라더스,[191] 간신히 정치,[192] 그리고 탬파 베이 Buccaneers 치어 리더. [193] 2012년 말 `강남스타일`은 호주, 캐나다, 프랑스, 독일, 이탈리아, 러시아, 스페인, 영국 등 30여 개국의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.

Bài này đã được đăng trong Chưa được phân loại. Đánh dấu đường dẫn tĩnh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