슈퍼로봇대전 ux 다운로드

이 게임은 2012년 12월 일본 잡지 파미츠(Famitsu)에 의해 처음 공개되었으며, 2013년 3월 14일로 출시되었습니다. [3] 이 게임은 닌텐도 3DS용으로 개발중이며,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 플랫폼에 출시됩니다. [1] 8개의 새로운 미디어 프랜차이즈 타이틀의 로봇이 이 게임에서 시리즈의 첫 등장을 할 예정이며, 총 16개의 타이틀이 로봇과 함께 게임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. [4] 게임 트레일러는 플레이스테이션 휴대용 게임 `하츠네 미쿠: 프로젝트 디바`에 처음 등장한 하츠네 미쿠가 조종하는 페이엔 의 변종인 페이엔 HD를 공개하여 SRW 게임에 등장한 최초의 보컬로이드입니다. [5] 페이엔 HD는 미쿠의 시그니처 부추를 휘두르고 그녀의 시그니처 댄스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[5] 버추얼 온의 프로듀서인 와타루 주로는 페이엔 HD의 스토리를 감독합니다.[6] 시미즈 에이이치와 시모구치 토모히로는 자신의 블로그에 아이언의 라인배럴의 스토리가 애니메이션이 아닌 만화를 기반으로 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. [7] 게임은 음성 전투 장면과 애니메이션 컷씬을 특징으로합니다. [3] [4] 게임은 16 개의 다른 미디어 프랜차이즈 항목에서 로봇을 갖추고 있습니다. [2] [3] 슈퍼로봇대전에서 처음으로 8개의 미디어 프랜차이즈가 등장합니다:[1] 로봇은 전투에서 최대 2개의 유닛 분대와 짝을 이루며, 각 로봇은 공격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특화는이 게임에서 제거, 그래서 플레이어는 모든 단계를 통해 돌진 할 필요가 없습니다. UX는 일반적인 기능 외에도 각 시나리오와 공격에서 역동적인 애니메이션 컷씬과 슈퍼 로봇 전쟁 : 오리지널 세대의 트윈 배틀 시스템과 유사한 파트너 유닛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

유닛은 상황에 따라 두 유닛 또는 단일 유닛으로 구성된 팀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각 유닛을 업데이트하고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킬 파트도 있습니다. 이 게임은 또한 사적 다운로드 콘텐츠, 시리즈의 첫 번째가 있습니다. 플레이어는 닌텐도 eShop을 통해 미션 맵과 캠페인을 구매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슈퍼로봇대전 UX(스파라트)는 반프레스토가 개발하고 반다이남코게임즈가 발행한 닌텐도 3DS의 전술적 롤플레잉 게임입니다. 2013년 3월 14일 일본에서 발매된 최초의 슈퍼로봇대전(SRW) 게임입니다. 이 게임의 주제는 “가능성”입니다. [1] 슈퍼로봇대전 UX의 게임플레이는 애니메이션 스프라이트를 이용한 전술 RPG인 슈퍼로봇대전 L과 동일한 게임플레이를 계승합니다.

Bài này đã được đăng trong Chưa được phân loại. Đánh dấu đường dẫn tĩnh.